|
호서대 교수들이 학생들을 찾아다니며 저녁간식으로 샌드위치를 나눠주고 있다. |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10월20일(화) 오후 7시 호서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제4회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호서대에서 매학기 열리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교직원들이 손수 만든 샌드위치를 나눠주며 밤늦도록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 한명한명을 격려하는 것으로 제자들을 향한 스승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의미가 있다.
중간고사기간에 맞춰 열린 이번 행사는 설용태 부총장을 포함한 100여 명의 교직원들이 참여해 4시간여 동안 1500여 개의 샌드위치를 만들었고, 1시간에 걸쳐 도서관과 열람실을 돌며 나눠 주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샌드위치를 받은 김지훈(기독교연예학과 4)학생은 “시험기간이라 늦게까지 공부하며 힘들었는데, 교수님들이 손수 샌드위치를 만드시고, 나눠 주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 샌드위치를 주시며 격려해주시는 모습에 교수님들이 더욱 친근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학생들을 위한 교수와 교직원들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호서대의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올해로 네 번째 열린 행사로 제자를 향한 스승의 사랑을 전하고있다.
<이정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