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의회 의원회의 개최

제133회 회기운영, 도시관리계획 용도지역변경 의견청취

등록일 2009년08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는 8월4일 의원회의를 갖고, 제133회 임시회 회기운영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아산시의회(의장 김준배)는 8월4일(화) 오전10시30분 아산시의회 의장실에서 2009년도 제8회 의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의원회의에서는 오는 8월26일~9월3일까지 9일 동안 개최되는 제133회 임시회 회기운영 계획(안)에 대한 협의와 2009년 의원연수계획(안)에 대한 협의가 있었다.

또 8월21일 개최예정인 국·도비 사업지원 및 지역발전 협조 요청을 위한 충남도 아산향우회, 아관회원과의 간담회 계획(안)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이날 김종우 도시계획과장은 음봉면 동암리에 위치한 아산 음봉 포스코 더샵 아파트 건설사업 등 사업조성에 따른 도시관리계획 용도지역결정(변경)(안)에 대해 설명하고 의회의 협조를 구했다.

이 자리에서 김응규의원은 시행초기부터 이미 제기됐거나 예상된 민원에 대해서는 시공사와 철저한 사전 협의와 검토를 거쳐 민원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갖고 행정을 추진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준배 의장은 산업건설위원회 전문위원이 직접 현장을 답사해 타당성 검토의견을 제시하도록 지시했다. 또 담당부서에 대해서는 모든 사업을 시행함에 있어서 사전에 문제의식을 갖고 추진하되, 주민의 편에서 민원해결을 우선적으로 고민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정구 기자>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