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농업경영인회 10년만의 회장 경선

12월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정재송’ vs ‘이광열’

등록일 2008년12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한국농업경영인 아산시연합회는 12월11일 아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10년만에 경선을 통해 회장을 선출한다고 밝혔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아산시연합회(회장 윤광덕, 아농연)는 10년만에 경선을 통해 제8대 회장(2009.1.1~2010.12.31)을 선출한다고 밝혔다.

아농연에 따르면 오는 12월11일(목) 아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전직 회장들의 초청으로 화합분위기에서 농업경영인 대표를 선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등록된 후보는 기호1번 정재송(49·인주면 관암리)씨와 기호2번 이광열(51·음봉면 산동리)다.

기호1번 정재송 후보는 천안농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아산시 농업경영인 홍보분과장, 인주면회 회장을 역임한바 있고 현재 아농연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정 후보는 출마변을 통해 “한농연 조직을 최대한 활용해 공업화 도시화 되고 있는 충남 제2의 도시 아산시의 농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모범적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호2번 이광열 후보는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단국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해 경영학과 경찰행정학 석사 학위를 각각 취득하고 아농연 부회장을 역임한바 있으며, 현 음봉면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

이 후보는 “아농연의 응집력 결속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조직으로 발전시키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부회장 후보는 기호1번 윤순기(48·영인면 신화리), 기호2번 이형기(41·배방면 북수리), 기호3번 임선민(44·읍내동)씨가 각각 출마했다. 부회장은 임원이 3명인 관계로 무투표 당선으로 처리된다.

감사 후보는 기호1번 김왕균(48·영인면 상성리) 기호2번 신성섭(47·염치읍 석정리)씨가 각각 출마했다. 3명의 감사를 선출해야 하기 때문에 감사는 대의원총회에서 추천을 통해 선임할 예정이다.

한편, 아농연은 올해 흑찰미 농사를 지어 시가 1만원 상당의 400포대를 수확해 지역 농업관련 단체와 기관에 배포해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또 매년 읍·면별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지역 사회사업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제8대 아농연 회장 후보

▣ 기호1번 정재승

☞약력
-주소 : 아산시 인주면 관암리 409-2
-생년월일 : 1960. 8. 13
-천안농업고등학교 졸업
-아산시 농업경영인 홍보분과장 역임
-인주면회 농업경영인 회장 역임
-현 아산시 농업경영인 부회장

☞출마변
“한농연 조직을 최대한 활용하여 공업화 도시화 되어 가는 충남 제2위 도시 아산시 농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모범적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한농연 로그를 브랜드화 하는데 힘쓰겠습니다.
-회원이 생산한 농산물에 한농연 로그를 부착하여 판매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홈페이지를 통하여 홍보하겠습니다.
2. 현 농정의 실정에 대하여 투쟁의 강도를 높이겠습니다.
-현 정부의 농업 정책의 잘못된 부분에 대하여 대안을 제시하고 강력한 대정부 투쟁을 통하여 회원 여러분의 권익을 대변하는 단체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회원 상호간의 결속을 다지는데 힘쓰겠습니다.
-회원여러분의 연락처를 정리하여 애경사 필요시 연락할 수 있도록 하여 슬픔과 기쁨을 전회원이 같이 할 수 있도록 하며 또한 축부의금 예산을 더 많이 확보하겠습니다. 이번선거는 9년 만에 치르는 경선인 만큼 분열되지 않고 결과에 승복하고 동반자로 같이 가겠습니다.
4. 아농연 경영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허공에 외치는 공허한 목소리가 아닌 실질적으로 실행에 나갈 수 있도록 대의원 여러분의 협력과 관심이 필요한 일들이며 대의원 여러분의 도움 없이는 할 수 없는 일들입니다. 저와 함께 보다 나은 설계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기호2번 이광열

☞약력
-주소 : 아산시 음봉면 산동리 89
-생년월일 : 1958. 9. 27
-남서울대학교 대학원 졸업(경영학석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졸업(경찰행정학석사)
-아산시 농업경영인 부회장 역임
-한살림 생활협동조합 이사
-월랑초등학교 운영위원장
-범죄예방 위원(보호관찰)
-산동 방범대장
-현 음봉면회 농업경영인 회장

☞출마변
1. 아농연의 응집력 결속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새롭게 변화하는 조직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2. 아농연의 당면과제를 개선해 나아가겠습니다.
3. 아농연이 지방자치시대에 맞는 조직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4. 농업의 발전과 농민의 권익을 위해 앞장서 나아가겠습니다.
5. 신속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제8대 아농연 부회장 후보

▣기호1번 윤순기

☞약력
-주소 : 아산시 영인면 신화리 334
-생년월일 : 1961. 1. 28
-천안농업고등학교 졸업
-영인면회 농업경영인 회장 역임
-현 아산시 농업경영인 부회장

☞출마변
“부회장 2년동안의 경험을 살려 아산시 농업경영인의 위상과 농업의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특히 회원간의 교류와 친목에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정도와 본분에 맞는 부회장이 되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기호 2번 이형기

☞약력
-주소 : 아산시 배방면 북수리 2번지
-생년월일 : 68. 2. 7
-천안농업고등학교 졸업
-배방면회 농업경영인 총무 역임
-현 아산시 농업경영인 사무국장

☞출마변
“사무국장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신껏 연합회를 위하여 일을 할 것입니다. 생각은 많이 있으나 아직 경험이 부족하여 차기 회장님을 잘 보필하여 연합회를 위한 일을 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조록 많은 지도 부탁드리며, 부족한 면이 있더라도 열심히 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일을 할 것입니다. 끝으로 회원 결속을 목표로 화합과 성실로 일할 것입니다.“

 

▣기호 3번 임선민

☞약력
-주소 : 아산시 읍내동 138-15
-생년월일 : 65. 6. 24
-예산농업전문대학 졸업
-온양 4-H 회장 역임
-농협 새농민회 선정
-현 온양회 농업경영인 회장

☞출마변
“지금 처해있는 우리 농촌 현실에 안타까움과 슬픔을 느낍니다.
새로운 대처 방안을 찾아야 하는 어려운 현실속에 우리 농업을 책임질 단체이면서도 우리의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점을 아쉬워 합니다.
농업의 미래와 꿈이 이루어질 수 있는 길을 회원 여러분과 같이 개척하고, 우리 삶의 터전이며 기본인 농촌이 더욱 발전해야 하나 풍년의 즐거움도 없이 가격 폭락속에 시름하는 현실을 개탄하며 작은 힘이나마 우리 농업경영인의 단합된 힘과 희망에 일조하고자 이번 선거에 부회장 직책으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 자신보다 아산시연합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8대 아농연 감사후보

▣기호1번 김왕균

☞약력
-주소 : 아산시 영인면 상성리 230-3
-생년월일 : 1961. 2. 4
-온양고등학교 졸업
-영인면회 농업경영인 회장 역임
-아산시 농업경영인 감사 역임

☞출마변
“회장님을 도와 한농연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기호2번 신성섭

☞약력
-주소 : 아산시 염치읍 석정리 238
-생년월일 : 1962. 9 1
-온양고등학교 졸업
-현 염치읍회 농업경영인 회장

☞출마변
“농업경영인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정구 기자>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