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 공장설립 지원서비스 간담회

19일 아산시 관내 29개소 설계사무소 관계자와 대화

등록일 2008년09월2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용교 아산부시장은 지난 19일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아산시 기업유치전략 간담회를 가졌다.
                                            
아산시는 19일(금) 오전 아산시청 상황실에서 김용교 부시장 주재로 시 공장 인허가 관계 공무원과 아산시 관내 설계사무소 29개소 직원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각종 인허가 절차 및 아산시의 기업유치 전략방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공장관련 인허가 담당자와 설계사무소 관계자간의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경제 활성화의 발판으로 삼고, 개별공장의 입지공급 원활 및 공장설립 관련 지원 서비스 체계를 강화해 타시군의 유출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실시한 것이다.

주요주제는 공장입지 기준 확인 신청제도 시행, 공장입지 유도지구 지정시행, 공장개별입지 가능(희망)지역 입지유도 지역선정 등 이었다.

김용교 부시장은 “현재 아산시에 개별입지를 희망하고 있으나 부적격, 불허가를 받은 입지 신청자들에게 개별입지의 대안제시와 재 입지 유도로 타 시·군으로의 유출을 미연에 방지해 시민의 일자리 창출과 지방 재정의 세수 증대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며 “아산시의 입지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개별 입지를 희망하는 사업자와 개별 기업이 조성하는 공장들이 조기에 정착할 수 있는 안내 시스템, 수요자 중심의 기업지원 시스템 구축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