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시의회는 8월25일~9월5일까지 9일간의 일정 2008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조례안 심의, 실과별 상반기 업무결산 및 하반기 업무보고 등의 안건을 다룰 예정이다.
|
아산시의회(의장 김준배)는 8월25일부터 9월5일까지 제125회 임시회를 9일간의 일정으로 열어 2008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조례안 심의, 실과별 상반기 업무결산 및 하반기 업무보고 등의 안건을 다룰 예정이다.
28일(목) 회기결정의 건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등 본회를 시작으로 29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동안 상임위원회별 상반기 업무결산 및 하반기 업무보고가 있을 예정이다.
29일(금) 총무복지위원회에서는 정책실, 공보체육담당관, 기획예산담당관, 감사담당관, 총무과, 세무과의 업무결산 및 보고가 진행되며 산업건설위원회에서 지역경제과, 농정과, 축산과, 교통행정과, 토지관리과, 건설방재과의 업무결산과 보고가 진행된다.
9월 1일(월)에는 총무복지위원회에서 회계과, 문화관광과, 민원위생과, 주민자치과, 사회복지과, 가정복지과가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도로과, 도시계획과, 건축과, 도시디자인과, 도시개발과, 개발정책과의 업무결산 및 업무보고에 이어 2일(화)은 환경보호과, 청소과, 산림과, 공원녹지과, 보건소, 시립도서관, 신도시지워노가, 시설경영과, 시설경영과, 농업기술센터, 상수도과, 하수도과, 시민생활관의 상반기 업무결산 및 하반기 업무보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3~4일까지 이틀 동안 상임위원회별 추가경정예산안 심의가 진행되며 4일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계수조정이 상임위원별로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3일에는 의회사무국 예산안에 대한 계수조정도 실시된다.
2008 을지훈련 격려
|
아산시의회 의원들이 을지훈련 상황실을 방문해 공무원과 경찰서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한편 아산시의회 의원들은 지난 19일(화) ‘2008을지연습’ 이 한창인 아산시청 상황실과 아산경철서를 방문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을지 훈련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을지연습장에서 을지연습 기간 중 처리된 각종 재난사고 등 사건처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공무원과 경찰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준배 의장은 “가상훈련을 내실 있게 실시해 유사시에 발생 할 수 있는 각종 재난사고 현장에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대응능력을 갖춰 아산시민의 안전과 살기 좋은 아산을 건설하는데 앞장 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정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