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행복한 학교 지역사회가 함께해요”

아산교육청, 2008 생활지도상임위원회 구성

등록일 2008년03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교육청은 2008학년도 첫 번째 학생생활지도상임위원회를 열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학교만들기 캠페인을 벌였다.

아산교육청(교육장 안병옥)은 지난 17일(월) 2008학년도 첫 번째 학생생활지도상임위원회를 개최했다. 아산교육청 생활지도상임위원회에는 생활지도담당 장학사와 전문상담순회교사 2명, 관내 중․고 생활지도부장 22명 외에 아산경찰서, 아산시보건소, 아산시청소년지원센터 담당자가 소속돼 지역사회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생활지도를 펼치고 있다.

이 날 학생 생활지도상임위원회에서는 2008학년도 생활지도상임위원회를 이끌어 갈 위원회를 구성하고, 활성화 계획 및 학생 생활지도 전반에 대해 논의했다. 아산교육청은 학생 생활지도상임위원회를 통해 생활지도 담당자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우수사례를 나눌 뿐 아니라 교외 합동순찰 지도를 강화하게 된다. 이로써 학교주변 유해환경을 정화하고,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지도상임위원회를 구성한 위원 전원은 교육청 주변을 중심으로 학교폭력추방을 위한 캠페인 행사도 실시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