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온양온천 시티투어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실시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초청, 사전답사여행에 합격점

등록일 2008년03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4월부터 실시하는 온양온천 시티투어 사전답사에 초청한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회원들이 세계꽃식물원을 감상하고 있다.                                          

아산시는 오는 4월부터 실시하는 온양온천 시티투어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 지난 19일(수)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임원, 지회장, 노인대학장 등 87명을 대상으로 현충사, 외암민속마을, 온양민속박물관, 세계꽃식물원 등 주요관광지 사전답사여행인 팸투어를 실시했다.

관광객들은 투어과정에서 관광아산의 명성에 기대감을 나타냈고 외암민속마을의 보존상태, 세계꽃식물원의 아름다운 품종, 온양민속박물관의 옛 선조의 생활상을 잘 재현해 놓은 볼거리 등에 놀라운 반응을 보이며 짧은 일정에 아산의 수많은 관광지를 다 돌아보지 못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앞으로 아산시는 시티투어 홈페이지 구축, 전담안내요원 교육, 홍보안내물 배포 등 막바지 준비작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시티투어 뿐만 아니라 올해는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4월 성웅이순신축제, 10월 짚풀문화제와 도민체전을 타깃으로 관광열차를 운행하는 등 다각적인 관광객 유치전략을 수립, 시행해 관광도시로써 명성을 회복하고 침체된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