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신안동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k-컬처박람회’ 홍보

12일 행복키움지원단은 거리대청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여러 단체들은 k-컬처박람회 홍보

등록일 2024년04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신안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허칠만)은 12일 천안천 일대에서 봄맞이 대청소와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기 위한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안내문과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허칠만 단장은 “우리 주변에 위기이웃이 있어도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발견하기 어렵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는지 관심을 갖고 찾아달라”고 말했다. 채희권 신안동장도 “소외받는 이웃이 한 명도 없도록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자생단체원들은 터미널 일대에서 ‘2024년 천안 k-컬처박람회 동행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독립기념관에서 열리는 ‘2024년 천안 k-컬처박람회 홍보’를 위해 나섰다. 

유진관 통장협의회장은 “2024년 천안 k-컬처박람회에 많은 관광객이 찾아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한류관광도시 천안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의 성공을 위해 단체에서도 홍보와 안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