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 모집

오케스트라 악기보유한 9세~24세 청소년, 6월과 8월 연주회 진행예정

등록일 2024년04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이 18일까지 국가보훈부 공모사업인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보훈테마활동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는 충남도내 청소년들이 보훈·독립·애국을 주제로 한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기획·운영하며, 독립운동의 역사적 의미를 알고 나라사랑 정신과 보훈 가치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연주회 스토리보드를 제작해 6월 호국보훈의달, 8월 광복절에 맞춰 보훈과 독립을 주제로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오케스트라 악기를 보유하고 연주가능한 9세~24세 청소년이며, 신청방법은 큐알(QR)코드 혹은 온라인폼(https://naver.me/FNGFoFHI)을 제출하면 된다. 

‘청소년, 독립을 연주하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상경 대표이사는 “이번 보훈테마활동 프로그램을 계기로 청소년들이 잊혀져 가는 보훈의 의미를 알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보훈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