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지역우수기업 9개사와 ‘청년일자리 지원협약’

가스켐테크놀로지(주)·㈜고산테크·신화인터텍(주)·㈜안마이크론시스템·㈜엘라이트·이에스산업(주)·제닉스(주)·㈜젠바디·토와한국(주)

등록일 2024년02월1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천안시는 19일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역 우수기업 9개 사를 천안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천안시는 19일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역 우수기업 9개 사를 천안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높은 청년 근로자 비율, 우수한 임금, 고용안정을 갖춘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천안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가스켐테크놀로지(주)·㈜고산테크·신화인터텍(주)·㈜안마이크론시스템·㈜엘라이트·이에스산업(주)·제닉스(주)·㈜젠바디·토와한국(주)이다.
 

이번 협약은 기업체 및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활성화와 장기근속을 지원해 지역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협약에 따라 청년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약기업은 천안형 청년 일자리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인재 채용으로 구인난이 다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청년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