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뉴스홈 > >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우리고장 문화탐방’

등록일 2017년12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은 11월29일 고객참여위원과 임직원 30여명이 천안의 명소와 유적지를 둘러보는 ‘고객섬김 문화탐방’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공단을 모니터링하고 개선의견을 전달하는 고객참여위원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들도 함께 하며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자리가 됐다. 이들은 이동녕선생기념관, 유관순열사사적지, 홍대용과학관, 천안박물관 등 문화시설을 탐방했다.

지난 11월에 취임한 이원식 이사장은 “고객참여위원의 제안과 노력 덕분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고객 대표로서 공단발전을 위한 아낌없이 조언해달라고 말했다.

공단은 종합운동장외 13개 사업장에서 32명의 고객참여위원을 위촉·운영하고 있으며, 불편 및 건의사항과 공단업무 전반에 대한 상시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시 등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연탄나눔봉사’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은 11월28일 ‘사랑의 1004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공단은 매년 연말이면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기부를 하고 있으며, 기부대상은 자원봉사센터 추천을 받은 기초수급가정이다.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된 연탄은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상조회에서 마련한 기금으로 이뤄졌다. 자발적으로 나눔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좁은 골목길에서 가정까지 연탄을 배달했다.

이원식 이사장은 “1004개의 연탄 개수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 천사로 다가가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