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와 제이드림 '힐링센터건립 위한 MOU체결'

등록일 2016년03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지회장 박우성)는 지난 15()제이드림(대표이사 김용준)과 백혈병 소아암환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이드림은 다나메디피아의원 대표원장이 지역에서 소외 계층을 돕고 청소년의 꿈을 키워나가고자 설립한 마케팅, 공연기획 회사로, 이번 업무협약은 제이드림이 충청지역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힐링센터 건립자금마련을 위해 힐링토크 콘서트를 계획하면서 마련됐다.

힐링토크 콘서트는 팝페라가수 박정소의 300회 특집공연으로, 414일 오후 730분 천안시청 봉서홀 무대에 오른다. 그는 연간 200회 단독콘서트 기록을 갖고있으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우성 충청지회장은 백혈병 소아암 환아는 장시간의 치료과정에서 환아나 보호자가 지칠 수 있고, 비용 또한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주변의 관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많은 사람들이 소아암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김용준 대표는 이번 콘서트 이후 ‘CEO 북콘서트’, ‘제이드림오디션’, 등을 계획하며 지역의 공연문화의 발전과 작가발굴프로젝트등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무대를 만들어갔다고 전했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