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34대 이문희 아산교육장 이임

“희망찬 아산교육, 사랑과 열정은 계속”

등록일 2022년03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은 2월28일 대강당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4대 이문희 교육장 이임식 및 18명의 전출직원에 대한 석별의 시간을 가졌다.

2020년 9월 취임한 이문희 교육장은 ‘모두에게 희망주는 행복한 아산교육 실현’을 목표로 원격수업 강화, 맞춤형 지원으로 학습격차 해소, 출발선이 평등한 학생 맞춤형 기초학력 향상 지원, 생태감수성과 실천 의지를 키우는 생태환경교육 강화, 학교와 지역사회가 협력 상생하는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 등의 역점과제를 추진했다. 

주요 실적은 2021년 청렴 우수기관 표창, 전화친절도 및 민원처리 우수기관 표창, 충청남도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 우수교육지원청 표창 등 모든 분야에서 다수의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과대‧과밀학급 해소를 위한 월천유치원, 한들물빛유치원, 한들물빛초, 한들물빛중학교 개교 및 2026년까지 17개교 신설학교 설립 등이 있다.
 

3월1일자로 설화고등학교 교장으로 자리를 옮기는 이문희 교육장은 이임사를 통해 “사랑하는 직원들이 함께 해서 부족한 역량을 채우면서 지난 1년 6개월간 잘 지낼 수 있었다”며 “전국 유일 10개교 신설 및 모듈러 교실 설치 등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돌아보니 아쉬움도 많이 남는다. 직원들의 도움으로 모든 일들이 좋은 결과가 있었고,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박상순 행정과장은 전출직원 18명에 대한 공적을 소개하고, 그 동안 행복아산교육 실현을 위해 헌신과 봉사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작별의 아쉬움과 다시 만날 기대를 전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