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hungnamsisa.com
자유한국당 아산을 후보추천 마무리
충남도의원-김남호·신지연, 아산시의원-현인배·전남수·심상복
뉴스일자 : 2018년04월13일 21시00분

자유한국당아산을 당협위원회는 6·13지방선거 충남도의원과 아산시의원 후보추천을 마무리했다.

자유한국당아산을 당협위원회(당협위원장 이상욱)는 6·13지방선거 충남도의원과 아산시의원 후보추천을 마무리했다.

자유한국당 아산을 당원협의회는 지난 12일 오후5시 배방읍 사무실에서 이상욱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을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운영위원들과 출마자들과은 상견례를 갖고 이번 지방선거에서 필승할 것을 다짐했다.

이상욱 아산시장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아산을 당협위원장으로서 아산을 기초의원 및 광역의원 후보 공천추천을 마무리하고 아산시장을 비롯한 모든 선거에서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상욱 위원장은 “그동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일선에서 자유한국당의 지지기반을 지켜온 당협 운영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공천은 아산시민과 당원 여러분들이 하는 것이지 당협위원장이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산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소리를 만들고자 소통하는 열린 당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 이상욱 위원장은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들은 경험 있는 분들과 신인들의 조화로운 공천에 중점을 두었으며 특히 젊은 신인 후보들은 아산시민과 당원들이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달라진다”며 “함께 힘을 모아 자유한국당의 자산으로, 나아가 아산시의 큰 재목으로 키워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공천 추천된 후보는 기초의원 아산시의회의원 ‘다’선거구(염치읍, 탕정면, 음봉면, 둔포면, 영인면, 인주면-4명선출)에는 현인배 현시의원, 전남수 전시의원 등 2명, ‘라’선거구(배방읍, 송악면-3명선출)에는 심상복 현 시의원 1명이 후보로 추천됐다.

또 광역의원 충남도의회의원 3선거구(염치읍, 탕정면, 음봉면, 둔포면, 영인면, 인주면)에는 아산을당협 청년위원장 김남호 후보, 4선거구(배방읍, 송악면)에는 아산을당협 여성위원장인 심지연 후보가 공천후보자로 추천됐다.

이들은 충남도당의 공천관리위원회에서의 의결과 최고위원회의 의결로 최종 확정된다.


이정구 기자
이 뉴스클리핑은 http://chungnamsisa.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