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03 스타 Up & Down

등록일 2003년12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누드 Up 이혜영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호칭이 무색하게 코믹한 캐릭터로 일관해 온 그녀가 ‘패션 누드’라는 초대형 누드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후 ‘섹시 엔터테이너‘로 일대 변신 성공! 1백억원대 짭짤한 수입까지 챙긴 후 현재 두 번째 누드집 준비 중. Down 김완선 극비리에 촬영한 누드사진을 공개, 20대 못지 않은 탄력 있고 아름다운 몸매로 탄성을 자아내게 했던 그녀. 그러나 몰래 찍어도 소속사조차 모르게 찍은 게 화근. 결국 소속사로부터 전속계약 위반으로 3억여원의 손배소송 당하고, 애써 찍은 누드집 외면당하고…. 캐스팅 Up 송강호 낙장불입의 자세로 ‘헝그리 정신’을 설파했던 ‘넘버3’의 조필이 직업상 약간 업그레이드된 ‘살인의 추억’ 박두만 형사로 부활했다! 전국의 ‘향숙’이를 올 한 해 최고 미녀로 급부상시킨 박형사의 활약 덕분에 ‘살인의 추억’은 작품성과 흥행성 2관왕 달성! Down 김민종 영화판 ‘흥행 부도수표’라는 치욕스런 꼬리표를 떼기 위해 ‘두사부일체’ ‘색즉시공’의 윤제균 감독과 손잡고 코믹물 ‘낭만자객’ 출연을 강행! 평단의 혹평에도 불구하고 관객은 그럭저럭…. 그러나 똥 먹고 코딱지 먹고 피고름 오줌 먹는 얼빵한 자객 캐릭터에 관객들은 우웩! 대학입학 Up 정다빈 ‘옥탑방 고양이’의 빅히트로 ‘포스트 최진실’ 자리를 확고히 굳힌 그녀. 영덕고교 졸업 4년 만에 동국대 연극영상학부 수시모집에서 특차 합격, 가슴에 한 맺혀 있던 무명의 설움과 고졸 출신의 설움을 단번에 날려버렸다! Down 하리수 “트렌스젠더라 떨어진 것 같다.” 한양대 수시모집에서 불합격한 후 내뱉은 이 한마디로 네티즌 발칵, “그게 무슨 특권이냐” “실력 안돼 못 온 거지…” 한양대 학생회측 사과 요구. 결국 “미안하다” 입장표명에 차별논란 종지부.
주간현대/정부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