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29일 SK마이크로웍스 솔루션즈㈜ 오아시스봉사단(단장 고영석)이 성거읍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68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간식을 전달했다.
오아시스봉사단은 취약계층 아동들이 즐겁고 의미있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필통과 노트, 필기구 등을 전달했다.
SK마이크로웍스 솔루션즈㈜는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고영석 단장은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이 즐겁고, 따뜻한 하루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오아시스봉사단은 지역사회 아동의 행복과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줄두줄나눔봉사단(단장 김기춘)도 1일과 2일 15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각각 백석동과 부성1동에 기탁했다.
동 행정복지센터에 각각 전달된 생활용품 25세트는 홀몸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창단한 한줄두줄나눔봉사단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사업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김기춘 단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마련했다”며 “꼭 필요한 어르신께 잘 전달되어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우영 백석동장과 정선하 부성1동장은 지역사회 나눔을 해준 한줄두줄봉사단에 감사를 전했다.
또한 한줄두줄나눔봉사단은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광덕면 독거노인 가구에 족발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기대만족 봉명점(대표 양은선)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기대만족 봉명점은 지난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음식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