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업체들 ‘이웃돕기에 한마음’

연말을 맞아 각종 업체들이 취약계층 위해 성금 쾌척

등록일 2023년12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1일 신세계마취통증의학과의원(대표원장 이정민·최금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 1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성금은 신안동 취약계층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13일에는 인팩혼시스템(대표 최웅선·이근활)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전기장판 20개를 기탁했다. 기탁된 전기장판은 저소득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인팩혼시스템은 2015년 이전부터 성남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연탄, 쌀과 라면, 방한내복, 이불 등을 지원해왔다.
 

옥돌돼지갈비(대표 김동배·도현순)도 이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풍세면(면장 김태헌)에 기탁했다.

옥돌돼지갈비는 2015년 풍세면에 개업한 이후로 매년 연말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하며 9년째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엘테크(대표 이춘식) 또한 청룡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엘테크는 2016년부터 청룡동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1000만원을 기부해왔다.
 

도요테크(대표 강대현)는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백미(10kg) 200포를 성환읍(읍장 정원진)에 전달했다.

반도체 부품가공업체 도요테크는 지난해 백미(10kg) 200포와 성인용 기저귀를 기부한데 이어 올해도 성환읍에 쌀을 기부하며 5년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15일 신화인터텍(주)(대표 안철흥)는 이웃돕기성금 320만5000원을 병천면에 기탁했다. 

신화인터텍은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의 1사1행키로 지역사회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병천면 대표기업이다. 
 

㈜세창이엔티(대표 문광일)는 18일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신방동(동장 조원환)에 기탁했다.  신방동 행복키움지원단과 ‘1사1행키’ 결연을 맺은

㈜세창이엔티는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음식나눔·김장김치·주거환경개선사업 등에 동참해 왔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행복키움지원단의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18일 마이마트 쌍용점(대표 안기우)은 쌍용1동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식재료,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제일윈텍 주식회사(대표 박찬식)은 20일 생계취약가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직산읍(읍장 이효은)에 전달했다.

제일윈텍 주식회사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후원금과 후원품을 기탁하는 등 따듯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21일에는 현대스틸산업(주)(대표이사 이청휴)가 성거읍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298만4000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후원금은 현대스틸산업(주) 직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적립해 기부하는 ‘급여 끝전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후원금은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지원 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총판 팍코리아(대표 이명철)는 22일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병천면(면장 박긍호)에 기탁했다.

팍코리아는 출입구, 자동문, 주차자동시스템 등 게이트자동화 기업으로, 매년 병천면 이웃을 위해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기아오토큐 쌍용점(대표 노창진)은 27일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쌍용1동(동장 정성길)에 전달했다.   

기아오토큐 쌍용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 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관내 취약계층 가구 등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28일 ㈜태광운수(대표 황한범)가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목천읍에 전달했다.  

태광운수는 2019년부터 매년 목천읍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세기강업(주)(대표 이복재)도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성남면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복재 대표는 “마을의 주민들이 안전하게 겨울을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뜻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29일엔 제일윈텍(주)(대표 박찬식)이 어려운 성남면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제일윈텍(주)은 디스플레이, 반도체 제조장비 부품의 정밀세정과 용사 전문업체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찬식 대표는 “어려운 시기이니만큼 서로 돕기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기부금을 통해 관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