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좋은 일 하는 데는 노인회도 팔걷어

천안 쌍용3동, 성거읍, 쌍용2동 노인회… 취약계층 위해 성금 내놓아   

등록일 2023년12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쌍용3동 노인회분회(분회장 김유찬)가 19일 이웃돕기성금 60만원을 쌍용3동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각 경로당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쌍용3동 취약계층 지원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유찬 분회장은 “경로당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22일 대한노인회 천안시지회 성거읍분회(분회장 최희태)가 올해도 취약계층을 위해 화장지 100팩(2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최희태 분회장은 “이번 후원은 경기 불황과 추운 날씨로 더욱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준비했다”며 “성거읍 주민 모두가 화장지처럼 술술 잘 풀리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쌍용2동 노인회(회장 윤수호)는 28일 이웃돕기성금 100여만원을 쌍용2동(동장 김광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쌍용2동 노인회가 선행과 나눔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한해동안 모아온 것으로, 쌍용2동에 지정기탁돼 도움이 필요한 주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윤수호 회장은 “쌍용2동 노인회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