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어르신들이 도와주시면…”

6일 천안축구센터에서 노인위원회 발대식 개최

등록일 2023년11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복기왕)은 6일 오전 11시 천안축구센터에서 ‘노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 양승조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 문진석(천안갑)·이정문(천안병) 국회의원, 박수현 공주부여청양 지역위원장, 이규희 천안을 지역위원장, 조한기 서산태안 지역위원장, 최락도 전국노인위원장, 이옥주 충남도당 노인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복기왕 위원장은 축사에서 “어르신들이 표를 주시는데는 아직 인색하지만 한분 한분의 마음을 열어나가는 것이 총선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총선승리를 위한 첫걸음이 오늘 이 자리”라고 말했다.

충남도당 이옥주 노인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재명 대표를 중심으로 총선에서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락도 전국노인위원장은 “지난 선거에서 노인표를 얻지 못하면서 윤석열 정부의 탄생했다”며, “어르신이 앞장서서 민주당 중심지인 충남에서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정청래 최고위원이 ‘민주당의 길’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며 당원들과 소통시간을 가졌으며, 특강 이후 총선승리를 다짐하는 피켓 퍼포먼스를 펼쳤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