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원성1·2동 ‘어려운 이웃에 따스한 관심’

등록일 2022년12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원성동 사람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스한 관심과 함께 손을 내밀었다. 
 

공장광고기획(대표 박석용)은 지난 19일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원성2동(동장 김미영)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천안시복지재단에 지정기탁을 통해 원성2동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사업과 행복키움지원단 특화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원성2동 체육회상임부회장으로 활동하며, 주변의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 및 봉사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박석용 대표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부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온정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안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추영호)도 이날 원성1동과 원성2동에 각각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했다.

천안동부새마을금고는 원성1동에 100만원을, 원성2동에 2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노인 및 저소득 아동 가구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천안동부새마을금고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해왔을 뿐만 아니라 금융기관의 이윤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선도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대한불교 조계종 연대선원(주지 지현스님)이 원성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성금 110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원성2동 복지사각지대 주민과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원성2동 주민 조윤희씨는 지난 21일 이웃돕기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원성2동 행복키움지원단 특화사업과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씨는 “작은 후원금이지만 원성2동 이웃들과 함께 사랑의 온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원성1동 주민자치회(회장 이기성)는 26일 이웃돕기성금 5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기탁성금은 한파 속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위기가구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