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제11회 일봉산음악회’… 즐거움 한가득

일봉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무대 선보여  

등록일 2022년09월1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일봉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6일 천안시 맑은물사업본부 음악분수 광장에서 지역주민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일봉산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는 일봉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라인댄스, 포크기타, 노래교실, 웰빙댄스, 한국무용, 댄스장구, 캘리그라피 전시 등을 선보였다.
 

▲ 박상돈 천안시장이 축하인사를 전하고 있다.

또 천안시립예술단,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신성, 지역가수 등 초청공연까지 더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에게 즐거움과 흥을 선사했다.

일봉산 음악회를 주관한 송해룡 일봉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문화여가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봉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영우)은 이날 관내 복지사각지대 없는 마을만들기를 위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행복키움지원단원 모집 캠페인’을 추진했다. 

이날 캠페인은 일봉산음악회 행사장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문과 홍보물품, 행복키움지원단 모집안내문을 지역주민에게 전달했다. 

이영우 지원단장은 “주민들이 어려운 위기상황에 부닥치지 않도록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예방해나가겠다”고 말했으며, 김용경 동장은 “지역 내 다양한 자원을 발굴하고 소외이웃이 없도록 면밀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