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흥타령춤축제 2022, 체험행사와 프린지공연 ‘참가팀모집’  

등록일 2022년07월1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이 ‘천안흥타령춤축제 2022’ 체험행사와 프린지공연 참가팀을 11일부터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7월31일까지다.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천안종합운동장 일대에서 대면으로 열리는 올해 축제는 전국춤경연대회와 국제춤대회, 거리댄스 퍼레이드 등 주요프로그램 외에도 체험부스, 세계문화체험, 프린지 공연 등 풍성한 부대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대행사 중 체험부스는 15종 내외의 다양하고 독창성 있는 종목을 모집하며, 글로벌 축제라는 명성에 맞춰 세계 각국의 먹거리와 민속체험 등 다양한 세계문화체험 프로그램도 신청받는다.

축제관람객에게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할 ‘프린지 공연’은 음악, 무용, 퍼포먼스, 마임, 마술 등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소규모 공연을 모집해 무대시스템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별 자세한 사항은 천안흥타령춤축제 누리집(홈페이지 cheonanfestival.com)과 공식 SNS(인스타그램 @cheonanfestiv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관희 천안문화재단 문화사업국장은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문화예술축제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겠다”며, “코로나19로 3년만에 이뤄지는 대면축제인 만큼 철저한 안전관리와 방역지침 준수는 물론 국제화 시대에 맞는 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