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영인산, 잠시 쉬어 가요”

아산시, 힐링 숲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록일 2022년04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재택근무, 자가격리 등 집콕 생활이 점점 늘고 있는 요즘, 외부 모임 활동까지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우울감에 빠지기 쉽다. 이럴 때 일수록 나만의 건강한 힐링 방법을 찾아 일상에서 벗어나 쉼을 통해 삶의 활력을 충전해보면 어떨까? 

아산시 영인산에는 봄을 기다렸다는 듯이 목련꽃, 매화꽃이 만개했고 다른 꽃봉오리들도 봄 맞을 준비가 한창으로 이 곳에 일상생활에 지친 이들을 위한 ‘힐링’ 숲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한다.

영인산 힐링 숲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11일부터 연중 운영으로 매월 다른 색깔의 주제를 가지고 시민들에게 제공되며, 4월에는 ‘꽃피는 하루’를 주제로 꽃길 산책, 명상, 씨앗볼 심기 등 체험을 진행한다. 

힐링 숲체험 프로그램은 평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운영 인원은 한 회에 최대 30명으로 단체 참여가 가능하다.

영인산 힐링 숲 체험 프로그램 신청하고자 하는 단체는 당일 오전 11시까지 아산시 산림교육문화 홈페이지(https://www.asan.go.kr/sanlim)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박혜정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