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이명수 의원, 충남도당위원장 출마 선언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 승리 이끌겠다”

등록일 2021년07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명수 의원(아산시갑)은 26일 오후 국민의힘 충남도당에서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선출 선거에 출마했다.

이명수 의원은 “내년에는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 등 큰 선거가 두 차례 있는 만큼, 국민의힘뿐만 아니라 국민과 충남도민에게 대단히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 시점에서 원외 위원보다 현역의원이 도당을 이끌어가는 것이 적절하다”며 “4선 국회의원으로서 그 누구보다 충청남도를 사랑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기에 충남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정권창출 성공을 위해 충남도당을 이끌어갈 자신이 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명수 의원은 “금산군수와 충남 행정부지사를 역임하고, 중진 국회의원으로 아산뿐만 아니라 충남지역 다양한 현안을 해결하는데 앞장서왔다는 것은 당원과 충남도민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특히 이번 충남도당위원장 선출과 관련 책임당원 명부 유출 등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충남도당만의 문제가 아닌 중앙당 차원으로 문제가 확대된 바 있고, 이에 비추어 볼 때 중앙당과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도당 운영에 더욱 투명하고 공명정대하게 당원만을 위해 일하는 도당위원장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이 된다면, 충남도민의 화합과 충청남도 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당원의 힘이 곧 국민의힘’이라는 자세를 견지하며 당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목소리를 귀담아들어 도당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명수 의원은 “당원의 힘으로 충청대망론을 다시 일으켜 세워 국민의힘 정권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