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호서대, ‘예비창업패키지’ 창업기업 모집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사업, 19일까지 신청접수

등록일 2021년04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호서대는 창업지원단 주관으로 오는 19일까지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는 창업지원단 주관으로 오는 19일까지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예비창업패키지는 기술혁신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원활한 창업 사업화를 위하여 사업화 자금지원뿐만 아니라 멘토링, 창업 교육지원, 판로연계, 글로벌 진출 등을 통한 성공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사업이다.

충남·세종권역 대학에서‘2021년 예비창업패키지사업’주관기관으로 선정된 호서대는 이번에 창업 준비 중인 만 39세 이하 청년 및 만 40세 이상 중장년을 대상으로 예비창업자 35명을 모집한다. 예비창업 희망자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케이 스타트업(www.K-Startup.go.kr)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호서대 창업지원단은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사업화 자금 최대 1억 원 및 교육 및 멘토링, 시장성 검증, 제품 및 기업홍보, 글로벌 마케팅 및 수출, 기관보유 인프라 등의 필수적인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창업 성과 극대화를 추진하고 있다.

한정수 창업지원단장은 “호서대 창업지원단은 변화하는 창업생태계 속에서 창업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창업기업이 사업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공유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보유한 인프라를 통해 창업기업 사업화에 활용하도록 지원할 것”이 라고 밝혔다.

한편 호서대는 2019, 2020년도 예비창업패키지사업에서 인공지능(AI), 차세대 디스플레이, 친환경 자동차 등의 79개 기업을 발굴, 지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