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축구단, 임완섭 전력강화실장 영입

등록일 2021년01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축구단(이사장 박상돈)은 임완섭 전 인천유나이티드 감독을 전력강화실장으로 영입했다.

임완섭 신임실장은 모교인 한양공고에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해 안산그리너스와 인천유나이티드 감독을 역임하며 경력을 키워왔다. 2021시즌에는 천안에서 전력강화실장으로 전력 및 선수 분석과 스카우팅 업무를 담당하며 선수단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박상돈 이사장은 “축구단의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전력강화와 우수선수 영입을 위해 현장경험이 풍부한 임완섭 전력강화실장을 영입했다. 선수들의 체계적인 전력분석 및 선수 관리를 통해 올 시즌 K3리그 상위권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임완섭 실장은 “천안시축구단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김태영 감독을 도와 구단의 미래를 위해 선수단을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전력강화와 우수선수 영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안시 축구단은 전남 고흥에 1차 동계훈련을 진행 중이다. 1차 동계훈련에선 선수단 컨디션 파악과 체력훈련을 중점으로, 2021 K3리그 상위권 목표로 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