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KT&G천안공장, 천안지역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후원

등록일 2020년12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T&G천안공장이 지난 9일 KT&G천안공장에서 천안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13톤(4,900만원 상당)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KT&G천안공장(공장장 강훈구)이 지난 9일 천안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13톤(4900만원 상당)의 전달식을 가졌다.

KT&G가 상상펀드를 통해 올 한 해 전국에서 6억1500만원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가운데 그 중 천안공장이 1억1800만원을 김장, 코로나19 생필품, 방역장비 지원 등을 통해 후원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줬다.

강훈구 공장장은 “김장후원은 14년째 이어진 KT&G천안공장의 겨울철 사회공헌 특화사업으로 2018년부터 천안시복지재단과 함께하며 양질의 발전을 이루고 있다”며, “코로나19 등으로 예년과 다르게 시민과 김장담그기 행사를 하지 못했지만, 지역 김치 공장을 통해 김치를 후원하니 올해도 취약계층이 맛있는 김장김치와 함께 편안한 연말, 행복한 2021년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김장김치를 후원한 KT&G천안공장의 따스함이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의 대표 복지선두주자 KT&G천안공장은 2016년부터 천안시복지재단과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동행하고 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