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새론오토모티브·충남옥외광고협회, 취약계증에 나눔 실천

후원금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

등록일 2020년12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론오토모티브 주식회사(대표 정경호)와 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지부장 강인규)는 지난 9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새론오토모티브 주식회사가 지난 9일 취약계층을 위한 1000만원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정경호 새론오토모티브 대표는 “병천면과 지역 내 취약계층 이웃들이 올해 코로나19로 유난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해, 긴급하게 후원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금이 병천면과 천안시 취약계층 이웃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가 지난 9일 500만원 후원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강인규  충남옥외광고협회 천안시지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는데 지역 내 어렵고 힘든 이웃들이 올 한 해 잘 마무리하고, 내년에는 더 밝고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지속해서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주고 계신 양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천안시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취약계층 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