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푸르온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기업인의 상 시상식 개최

등록일 2020년10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식회사 푸르온이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천안시는 14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수상자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천안시 기업인의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규모를 축소해 진행됐다. 시상은 종합대상을 비롯한 기업인대상 5개업체, 우수기업인상 5개업체, 모범근로자와 중소기업지원 유공자상 등 17명에게 표창이 전달됐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안전한 식품공급에 노력하는 주식회사 푸르온(대표 김기식)이 경영·기술·수출 등의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얻어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경영대상은 주식회사 제원테크(대표 최창하), 기술대상은 주식회사 그린폴(대표 김명기), 수출대상은 주식회사 삼미(대표 임용순), 창업대상은 이연쏠라스톤 주식회사(대표 유서연)가 각각 수상했다.

우수기업인상은 디-마인드테크(대표 정노조), 대진기공(대표 김재곤), 주식회사 다산(대표 정장호), 중앙산업기계(대표 김태하), 주식회사 오성산업개발(대표 고석주) 등 5개 업체가 받았다.

모범근로자상은 주식회사 허브테크 유정태 책임 등을 비롯한 15명이 선정됐고, 사단법인 백석농공단지공단 곽현숙 과장 등 2명이 중소기업지원 유공자상을 수상했다.

이들 ‘천안시 기업인의 상’에 선정된 기업은 천안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및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유예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기업인들이 활력있게 기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내실있는 기업지원정책을 펼치고, 기업 애로사항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해결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