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제37회 천안시민의 상’ 후보자 공모

등록일 2020년07월3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3일부터 14일까지 ‘제37회 천안시민의 상’ 수상 후보자 추천을 공개모집한다.

시는 우수한 연구·창작 및 의욕적인 애향활동 등을 통해 향토문화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거나 지역주민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며 복지증진을 위해 일하는 시민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이번 천안시민의 상 시상 부문은 ▷교육학술 ▷문화예술 ▷체육진흥 ▷사회봉사 ▷지역경제 ▷특별상 등 모두 6개이다. 시는 추천된 후보자들에 대해 ‘천안시민의 상 조례’에 의해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1인의 최종수상자를 결정하며, 심사결과 해당자가 없으면 시상하지 않는다.  

후보자격은 천안에 5년 이상 계속 거주하고 있거나, 천안 소재 기관·단체에서 5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사람이다. 해당분야에 기여한 공로가 있으면 소속기관·단체의 장, 전문대학교 이상의 총(학)장, 천안시 국장, 사업소장, 구청장, 읍·면·동장  추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갖춰 천안시 문화관광과에 제출하면 된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중 진행될 전망이다. 

문의: 시청 문화관광과(☎521-5151)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