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이재영 서북구청장 ‘13개 읍면동 방문’

등록일 2020년01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재영 신임서북구청장이 9일과 10일 성환읍을 시작으로 서북구 13개 읍·면·동을 방문했다.

지난 1일 취임한 이후 읍면동을 찾아 현안사항과 집단민원사항 등을 청취하고 직원들에게 격려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북구는 주민들이 건의한 민원사항을 관련 부서에 통보하고 충분한 검토와 협의로 해결방안을 모색해 구민과 함께 소통·공감하는 현장행정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이재영 서북구청장은 “행복한 서북구를 위해 모든 공직자의 힘을 하나로 모아 소통하는 행정을 구현토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행정의 일선에서 시민중심·현장중심의 행정을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임 읍면동장도 '관내 경로당과 유관기관 방문' 

이종택 신임불당동장은 9일 부임 직후 불당동 관내 19개 경로당과 유관기관 방문을 시작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추운 겨울 경로당 시설을 점검하는 한편, 지구대와 119안전센터 등 유관기관과의 대화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종택 동장은 “겨울철 어르신들의 생활을 살펴보고 지역별 현안사항과 불편사항을 직접 들었다”며, 앞으로도 소통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대규 신임동면장은 부임 직후 구도2리 경로당을 시작으로 관내 23개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지역현안 및 불편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정연광 신임직산읍장도 8일부터 2일간 관내 45개 경로당을 방문하며 새해인사를 드리고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형목 신임병천면장은 9일부터 관내 37개소 경로당을 방문하며 어르신들께 부임인사 겸 새해인사를 드렸다. 경로당을 방문한 김형목 면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경로당 시설과 생활에 부족함이 없는지 꼼꼼하게 의견을 청취하고 겨울철 건강관리에도 주의를 당부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