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문화재단 ‘시민정책제안공모전’ 개최

흥타령축제 개선방안, 신규축제 개발, 기타 발전사업 등

등록일 2019년11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이 재단의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시민 정책제안’을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천안흥타령춤축제 개선발전 제안 ▶신규축제 개발 제안 ▶문화재단 발전사업 및 운영활성화다. 공모기간은 10월31일부터 11월30일까지이며 접수된 제안은 1차 실무부서, 2차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처 12월경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제안서 제출방법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www.cfac.or.kr)에서 양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cfacidea@gmail.com)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문의는 문화재단 정책기획팀(☎900-9017)에 연락하면 된다. 우수제안으로 채택될 경우 최고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사업성 검토를 통해 실제 사업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안대진 대표이사는 “내년 재단설립 8년 차를 맞이해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기 위해 정책공모전을 계획하게 됐다”며 “시민이 원하는 문화재단의 운영방향과 발전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천안문화재단은 천안흥타령춤축제를 비롯한 천안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전시, 문화예술교육, 생활문화 및 예술인지원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