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뮤지컬스타5’ 갈라콘서트 열려

마이클 리, 이건명, 김보경 등 뮤지컬스타 대거 출연

등록일 2019년11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1월13일 오후 7시30분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과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뮤지컬스타5’ 갈라콘서트가 열린다.

천안예술의전당(관장 임전배)은 마이클 리, 이건명, 김보경, 유지, 해나, 드림뮤지컬이 출연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지킬 앤 하이드’ 등 뮤지컬 넘버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멘토오케스트라 ‘카르멘 서곡’을 시작으로 드림뮤지컬이 영화 겨울왕국의 ‘사랑은 열린 문(Love is an open door)’, 뮤지컬 풋루스의 ‘영웅을 원해’ 등을 선보인다. 뮤지컬 배우 해나는 지킬 앤 하이드의 ‘새 인생(A new life)’, 영화 위대한 쇼맨의 ‘이게 나야(This is me)’ 등을 부르고, 이건명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그날들의 ‘그날들’을 선사한다.

김보경은 뮤지컬 모차르트의 ‘황금별’, 배우 유지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보헤미안’을, 마이클 리는 뮤지컬 알라딘의 ‘당신의 자랑스러운 아들(Proud of your boy)’과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의 시대’ 등을 부른다.

공연시간은 120분 예정이며 입장권은 5만원에서 1만원까지 다양하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를 참고하거나 천안예술의전당 전화(1566-0155) 또는 인터파크 1544-1555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