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배방 도서관 새 단장

10월22일 재개관, 노후도서관 리모델링

등록일 2019년10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도서관 일반자료실

아산시 배방도서관은 생활SOC-노후공공도서관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오는 10월22일 재개관한다.

배방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생활SOC-노후공공도서관 공모사업에 선정돼 지하1층에서 지상2층까지 도서관 노후 기본시설을 재정비했다.
노후 냉난방기 교체, 공조기 설치로 쾌적한 도서관환경을 개선했으며, 지하 문화프로그램실과 자료실을 통합해 개방된 오픈형 공간으로 쾌적한 독서환경을 조성했다.

또 아동친화적인 어린이자료실 구성, 가족이용자들을 위한 수유실, 가족화장실을 신설했다. 지상2층은 열람실 내 노트북 이용자를 위한 별도의 공간을 구성했으며 PC사용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북카페를 만날 수 있다.

배방도서관 개관 당일 참여프로그램으로 기념 떡꾸미기, 특별한 캘리그라피 책갈피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 22일부터 26일까지 냅킨아트 필통만들기, 향기 나는 종이 방향제, 미니어처 책꽂이, 미우작가의 강연 등 다양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asan.library.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중앙도서관 도서관 정책팀(☎530-6617)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