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 ‘시민축하음악회’ 개최

가수 인순이, 무지컬배우 서범석, 소리꾼 남상일 등 출연

등록일 2019년09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 확정 기념 ‘시민축하음악회’가 9월4일 오후 7시30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천안예술의전당(관장 유원희)은 시민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시민축하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음악회에는 열정의 디바 인순이와 명불허전 뮤지컬배우 서범석, 소리꾼 남상일, 천안시립교향악단(지휘 구모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먼저 천안시립교향악단이 ‘올림픽 팡파르 테마’(Olympic Fanfare and Theme)와 ‘행복’ 등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성악부문에서는 메조소프라노 김난희의 ‘그라나다’(Granada)와 바리톤 석상근의 ‘아리랑’이 준비돼 있다. 이후 뮤지컬배우 서범석이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임파서블 드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으로 무대를 꾸미고, 이어서 소리꾼 남상일이 ‘민요 연곡’과 ‘장타령’을 부른다. 피날레 무대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인순이가 ‘열정’, ‘거위의 꿈’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노래와 뮤지컬곡, 가요 등으로 무대를 장식한다.

임전배 공연기획팀장은 “한국축구 100년사에 한 획을 긋는 기념비적 역사인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천안유치를 함께 기뻐하기 위해 시민축하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시민축하음악회’ 공연시간은 100분 예정이며, 입장료는 전석 1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하거나 천안예술의전당 전화(1566-0155) 또는 인터파크(1544-1555)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