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나라사랑의병대’ 모집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장기적인 불매운동 실천계획 밝혀

등록일 2019년08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본부장 염남훈)가 일본 아베정부의 경제침락에 맞서 나라사랑의병대를 조직해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플랜으로 36년간 일본과의 경제전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12일 충남 천안지역 33개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일본의류 브랜드인 천안유니클로 매장 앞에서 “이번 경제침략전쟁은 그동안 일본이 감행한 각종범죄 행위를 은폐할 속셈으로, 치졸한 싸움을 먼저 걸어와 생긴 일”이라며, “대한민국은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한마음 한뜻으로 대동단결해 끝까지 일본제품불매운동에 나설 것”을 강조했다.

이들 단체들은 천안에 일본제품 불매운동 컨트롤타워를 설치하고 나라사랑의병대를 조직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전국과 세계를 그물망으로 촘촘히 연결하는 플랫폼을 만들어 불매운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36년간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플랜으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일본제품 불매운동전개 ▷NO STOP JAPAN스티커 차량 및 상가 부착운동 ▷전국 읍·면·동에 일본제품 불매현수막 설치 ▷이웃과 만나면 안녕하세요?를 일불하세요? 로, 안녕하십니까?를 일불하십니까?로 인사하기운동 ▷일본제품 안팔고, 안사고, 안먹고, 안입고, 안보고, 안타고, 일본여행 안가기운동, ▷국제사회의 공감대를 확대하고 세계 한민족과 함께 일본제품 불매운동전개 등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나라사랑의병대 발대 및 일본제품 불매운동캠페인에는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석오이동녕선생선양회, 3.1여성동지회천안시지회, (사)충남소비자공익네크워크, 대한어머니회천안시지회, 이웃사랑국민운동본부, 천안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한민족세계화운동본부, 천안시자율방재단, 성정상가번영회, 천안동남구자율방범연합대, 천안시자원봉사연합회 단체, 천안시보훈단체 등 충남천안지역 33개 시민사회단체가 참여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