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교육지원청 ‘2019 천안교육사진 공모전’ 수상작

최우수상에 ‘단체운동의 꽃 줄넘기’ 선정 등 6점 수상

등록일 2019년07월0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허삼복)이 1일(월) ‘2019년 천안교육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6점을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학생과 교사가 한 팀을 이뤄 체육대회 단체줄넘기를 하는 모습을 카메라 렌즈에 담은 천안월봉고등학교 신정섭 교사의 ‘미소를 머금고-단체운동의 꽃 줄넘기’가 차지했다.

지난 6월3일부터 6월21까지 진행된 이번 사진(영상)공모전은 천안 관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들의 참여로 사진 69점, 영상 29점이 접수됐다.

학교폭력NO 친구사이블링블링YES.

단체운동의꽃줄넘기.
 

이중 27일과 28일 사전심사를 거친 11점의 출품작은 천안교육지원청 전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스티커 투표방식을 거쳐 최우수상 1점(사진), 우수상 2점(사진), 장려상 3점(사진1점, 영상2점)으로 선정됐다. 이들 수상작에 대해서는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최우수상을 차지한 신정섭 교사의 작품은 “학생 모두가 하나 돼 단체줄넘기를 하며 즐거워하는 표정을 역동적으로 잘 포착해 ’행복한 학교 꿈이 있는 천안교육’ 지표를 잘 드러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천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참여마당-사진(영상)공모전 게시판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