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2019 시정연찬회 ‘성과와 목표 공유’

등록일 2019년01월1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2019년 시정연찬회를 10일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었다.

이번 시정연찬회는 이·통장, 주민자치위원, 방위협의회, 기업인협의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시정비전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7가지 주요역점시책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였다.

시는 지난해 시정성과를 공유하고 올해 시정 주요현안과 목표를 설명하면서, 올해도 시민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협조 및 참여를 당부했다.

구본영 시장은 “올해는 확 달라진 시정을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성과를 가시화해 나가는 실질적인 첫 해가 될 것”이라며 “더 큰 천안, 더 큰 행복을 달성하기 위해 111대 공약과제를 실천하는데 있어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연찬회는 시립합창단의 여는 공연을 시작으로 42명에게 시정유공자 표창, 각계각층의 시민들의 천안시에 바라는 영상인터뷰 상영, 시장의 새해 인사말과 2019년 새해설계 설명 등을 듣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코미디팀으로 인정받은 ‘옹알스’의 퍼포먼스로 참석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국내최초 LED 퍼포먼스 B-BOY팀인 생동감크루의 역동적인 공연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