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행복키움지원단 ‘이번주도 열 일’

등록일 2018년12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성남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황한선)은 4일 성남면 주민자치센터에서 행복한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단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재료와 정성으로 200포기의 맛있는 김치를 완성했다. 이날 완성된 김치는 관내 저소득 가구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쌍용1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병희)은 지난 3일 동절기 한파에 대비해 취약계층 100가구에 이불, 보온내의, 누빔조끼 등 2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 물품지원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겨울나기가 힘겨운 저소득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긴요하게 쓰이는 난방용품을 전달함으로써 이웃들의 온정과 후원자들의 마음을 함께 담아 지역에서 희망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성환읍 행복키움지원단원인 성수용(KCC고려페인트 우진종합공사 대표)씨는 지난 4일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식료품 등 모두 120박스의 후원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수용 대표는 지난 2017년 9월부터 매월 소외된 이웃을 위해 김과 미역, 라면 등 식료품을 지원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 오고 있다.

청룡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윤용찬)은 7일 따뜻한 겨울나기 방한용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주거환경이 취약한 관내 저소득 독거·부부노인 가구를 방문해 겨울 방한용 이불을 전달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행된 이번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비를 아끼며 추운 겨울을 보내는 독거·부부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청룡동 행복키움지원단이 직접 방문해 이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있는 시간이 됐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