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배수 불량 정비 요청

등록일 2018년07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배수 불량 정비 요청

천안여상 주변이 안 그래도 통학로가 좁아 혼잡한데 장마로 비가 많이 내린 날 도로끝 쪽 하수구 배수불량으로 인해 물이 고이는 바람에 차량이 지날 때 여학생들에게 물이 튀어 옷이 젖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쌍용대로에서 순천향대병원과 로데오거리 뒤편 편의점 코너 쪽 학교 정문으로 가는 모든 길입니다. 빨리 정비해 앞으로 또 비가 올 때 물이 고여 학생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동남구 봉명동 233번지 일원 배수불량에 대해 조치를 완료했습니다.

육교엘리베이터 개통 요구

이전에는 불당중흥3차시티프라디움에 입주가 시작되지 않아 미사용 됐던 모다아울렛간 구름다리 엘리베이터이지만 입주가 시작됐는데도 아직 사용을 할 수 없게 해놓았습니다. 어르신들이 엘리베이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기가 차단돼 있어 힘겹게 계단을 오르시는 모습을 몇 번이나 보았습니다. 관련 기관과 협의 후 빠른 시일내 개통될 수 있게 해주십시오. 
☞답변 : 서북구 불당동 중흥3단지와 모다아울렛으로 연결되는 육교 엘리베이터는 ㈜펜타포트개발에서 도로점용허가를 받아 설치 및 관리하는 육교로 ㈜펜타포트개발에 엘리베이터 보수 및 정비토록 요청했습니다.

천안천변길 가는 길 너무 어두워요

신방동 주민센터 주변은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인데 거기서 천안천변길 가는 곳이 너무 어두워 꼭 범죄가 일어날 것만 같아서 가다가 여러 번 돌아왔습니다. 중앙시장 쪽으로도 운동을 하고 싶은데 저녁 운동길이 너무 어두워 무서워요. 가로등 좀 밝혀주세요.
☞답변 : 어두움은 현지조사결과 천안천변길 129-8 부근 가로등 고장(건)으로 확인돼 2018년 6월27일(수) 수리·수선 완료했습니다.

토사를 막아주세요

서북구 천안대로 1287-1 부성이편한세상 입주민입니다. 장마로 인해 아파트 앞 토사가 흘려내려 너무나 지저분합니다. 이럴 경우를 대비해 많은 입주민들이 민원을 올렸다고 들었으나, 시청에서는 해결방안을 내놓지 않고, 땅주인에게만 토사로 높이 올리지 말라고 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도 아파트 옆 땅에 계속 토사를 높이 올리다가 오늘과 같이 너무나 지저분하게 만들고 토사로 인해 많은 입주민에게 피해를 입혔습니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고 미리 대책을 세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아파트 앞 토사에 대해 지금까지 어떤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 서북구 신당동 589-3번지 인근의 성토에 대해 검토한 바, 일부의 토지에 대해 불법 토질형질변경이 확인돼 관련 법령에 따라 원상회복 명령처분을 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성토로 인한 인근피해 사항에 대해 토지주에게 통보했으며, 피해방지조치가 반영될 수 있도록 재차 통보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56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51조 제2항, 개발행위허가운영지침1-4-1의 규정에 의하면 2m이내의 경작을 위한 토지의 형질변경은 개발행위(토지형질변경)허가를 받지 않아도 되는 행위임을 알려드립니다.

<정리/제남숙 리포터>

제남숙리포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