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익선원 ‘삼성화재 드림놀이터 개관’

216㎡의 규모의 친환경놀이터를 설치완료, 삼성화재 직원들에 고마움 전해

등록일 2018년06월2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회복지법인 익선원은 지난 19일 놀이공간이 부족한 아동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놀이터를 선물해주는 ‘삼성화재 드림놀이터 26호’ 개관식 행사를 개최했다.

익선원은 아이들과 미래재단에서 주관하는 2018년 삼성화재 드림놀이터사업에 선정돼 원 내에 216㎡의 규모의 친환경놀이터를 설치했다.

‘삼성화재 드림놀이터’는 2014년 6월부터 저소득계층 밀집지역 또는 아동보육시설 내 쾌적하고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삼성화재 임직원들이 급여의 1%를 기부해 진행하고 있으며, 놀이터 설치 외에도 안전교육, 유지보수 및 보험가입 등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삼성화재 충청보상부 직원들은 이날 익선원과 지속 봉사처 결연을 맺고 앞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기로 약속하기도 했다.

익선원 민태오 원장은 “삼성화재 드림놀이터가 문화여가교육환경이 열악한 농촌지역의 아동들 복지증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이들이 좋은 놀이터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남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