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행복키움지원단 활동사항

등록일 2018년04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현진옥)이 ‘사랑溫(on) 마을만들기’ 특화사업의 하나로 ‘뽀득뽀득 목욕도우미’ 행사를 추진한다. 이 행사는 4월과 10월 2회에 걸쳐 천안시 노인목욕비 지원 사업에 따른 목욕권 지급자 중 목욕도움이 필요한 80세 이상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목욕을 돕고 점심식사를 대접한다.

24일에는 병천면 맞춤형복지팀과 행복키움지원단이 아우내은빛복지관 백옥탕에서 거동이 불편한 80세 이상 독거노인 10명을 살뜰히 챙기며 목욕을 돕고 아우내은빛복지관 식당에서 점심식사도 함께 했다.

또한 성정2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이상백)은 24일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환경정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성정2동 관내 인근상점과 그 주변 일원에서 진행됐다.

신안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강운주)은 26일 3통 경로당 앞마당에서 기빙트리 천사운동본부와 함께 새봄을 맞아 찾아가는 ‘사랑의 이동세탁’ 봉사에 나섰다. 이날 봉사는 일상생활에서 어려움이 많은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사회적 약자의 깨끗하고 건강한 새봄맞이를 위해 기빙트리 천사운동본부의 이동세탁차량을 협조받아 진행됐다. 쪽방촌에 살고 있는 수급자들이 세탁기가 없어 평소 하기 어려운 겨울이불 등의 큰 빨래감을 수거해 이동세탁차량을 이용해 세탁봉사가 이뤄졌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경제 사회 교육 경제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