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뉴스홈 > >

천안시 ‘나들가게 피코크점포’ 개장

등록일 2017년10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추진중인 나들가게 육성지원사업과 관련해 20일 쌍용동 코사마트에서 ‘나들가게 피코크 점포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구본영 시장을 비롯해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남경제진흥원 등의 관계자, 지역의 나들가게 점주, 시민 등이 참석했다.
피코크 점포 개장식은 천안시가 추진하는 나들가게 지역연계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이마트의 피코크 홍보과 나들가게의 소비자 유치전략을 결합해 지자체 최초로 시도되는 상생협력 모델이다.

대형마트인 이마트의 냉장냉동 식품브랜드인 ‘피코크’ 제품 중 인기상품을 이마트로부터 할인된 가격에 공급받아 나들가게에서 판매하는 방식이다.
시는 이번 사업 추진을 위해 이마트 관계자와 간담회 등을 통해 사업추진을 적극 설득했으며, 지난 8월 천안시 나들가게 피코크점포 선정을 마치고 상품선정에 착수해 9월말부터 13개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피코크점포로 선정된 나들가게에는 피코크 전용 냉동고를 지원하며, 이마트는 상품할인공급, 홍보, 진열, 판촉지원에 나서 나들가게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