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CTP 사보 ‘행복한 동행’ 발간

우수기업, CEO 경영전략 노하우 소개

등록일 2011년11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남테크노파크가 사보 ‘행복한 동행-CTP'를 펴냈다.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장원철·이하 CTP)가 지난 1999년 개원한 이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사보 ‘행복한 동행-CTP(가을호·창간호)’을 펴냈다.
32쪽 분량의 ‘행복한 동행-CTP’에는 스타 졸업기업 및 예비스타기업 등 성장잠재력이 높은 우수기업 소개를 비롯해 각 부서별 주요 사업내용 및 주요장비 소개, 지역 산·학·연 주요행사 및 기업지원 안내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사보에는 재단과 기업인들 간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획코너 ‘CTP가 만난 CEO’를 비롯해 성장잠재력이 높은 우수기업 CEO들의 경영전략과 노하우를 엿보는 ‘동행기업 탐방기’ 코너가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들이 참여해 CTP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보는 ‘외부에서 바라본 CTP’와 재단 직원과 함께하는 좌충우돌 여행기행기 ‘그곳에 가면’을 통해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사보는 대전·충남지역을 중심으로 모두 1000부가 배포됐다.
‘행복한 동행-CTP’는 앞으로 년 4회, 계절별로 제작돼 입주기업 및 회원사기업, 대학과 연구소, 지자체와 기업지원기관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장원철 원장은 “CTP는 기업성공 동반자로서 지난 12년간 250여개의 중소벤처기업을 육성하고 지원해 왔다”며 “행복한 동행-CTP가 예비창업자와 성공기업인간 경영노하우 등를 공유하는 정보교류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 원장은 “각종 시사적인 주제에 대해 임직원들간의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함으로서 사내 의견수렴의 창구로 큰 몫을 하게 될 것”이라며 CTP 인과 기업 간의 건강한 소통이야기를 담아 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공훈택 기자>

 

공훈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